본문 바로가기
모바일게임

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 공략

by "''"'" 2020. 11. 30.

 

youtu.be/xC7Le3ArWn4

동영상출처: 바람의나라:연 유튜브 공식사이트

드디어 북방대초원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는데 바람의나라:연이 각오를 했나보네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배우 차승원 형님도 섭외를 하셨네요! 유저들 사이에선 섭외를 잘했다고 극찬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~

그러면 지금부터 이번에 업데이트 된 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1. 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입장레벨 및 북방대초원 가는법

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

최소 입장레벨은 261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한 지역이며, 370레벨까지 사냥을 할 수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. 신규 지역 북방대초원은 12지신의 유적 서쪽에서 > 북방가는 길 북쪽으로 간 다음 > 북방대초원 진입로에서 입장이 가능합니다.

(저는 레벨이 낮아서 아직...가보진 못햇어요 ㅠㅠ 더욱 열심히 키워야겠습니다.

 

2. 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몬스터 및 드랍장비템

 

youtu.be/xRAygRbj-YE

 

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

일단 바람의나라:연의 북방대초원은 1부터 40까지의 사냥터 북방 마을이 있습니다. 층수에 따라서 드랍되는 템이 달라지는거 같아요 ㅎㅎㅎ

몬스터는 아주 강력한 몬스터가 나온다고해요!

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

네... 땡중이랑 꽃괴물이네요 하하... 엄청 강력해 보입니다.!

어느정도 템을 맞춘 상태에서 덤벼야 할 거 같아요 !

이제 드랍템을 알아보겠습니다. 드랍템은 1~9까지 사냥터에서 드랍되는 템은 보조장비입니다.

전사:통장갑

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

도적:경번팔찌

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

주술사:호피손장식

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

도사:당예류

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

또 11~20까지의 사냥터에서는 무기류와 보조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.~! 무기를 바꾸실분들은 여기서 사냥을 하셔서 제료를 얻은 다음 제작을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.!

21~31까지의 사냥터에서는 새로운 투구인 통투구에 대한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고 보조장비를 증강시킬 수 있는 재료도 준다고 하네요 ㅎ 하지만 증강을 위해선 이전 아이템이 필요하니 11부터 차근차근 장비템을 만들어 나가면서 올라가시는걸 추천드려요~ 역시.. 바람의나라:연 만만하지 않네요..

32부터는 신장투구를 제작할수있는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아래 사진은 이번에 업데이트된 아이템 목록입니다.~ 참고하세요 ㅎ

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

3. 차승원 변신환수 얻는법

 

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

차승원 변신환수는 12월9일까지 우편함에 100퍼센트 보내주니깐 꼭꼭!!!!! 받으세요 희귀 변신입니다.

 

이상 바람의나라:연 북방대초원 업데이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.

모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